동방화귀전-東方火鬼傳 체험판 공개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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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작키
'Z' = SHOT / 메뉴선택
'X' = SPELL / 전 메뉴로 이동
'C' = 캐릭터 전환
'LShift' = 저속이동

'C'로 캐릭터를 전환하시면 레이무<->강림 간 캐릭터가 변하면서 샷의 속성이 바뀝니다.
유용하게 이용해 주세요 ( __)



Story : asahito
Character Design : irua
Cut Scene Design : nod
Background/Effect Desing : irua,nod
FxSound : beggar Prince
BGM : beggar Prince
Programming : b0000000
Pattern/Game Design : b0000000

Special Thanks to 노란곰,Hong,깽,mr.9

동방프로젝트 2차 창작 게임 동방외요전의 후속작 
동방화귀전 체험판입니다.
노멀 난이도로 3스테이지까지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.

버그 신고나 문의/건의 사항은 블로그 댓글이나 
bzerox7@gmail.com 으로 메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베포자유입니다. 
팀 블로그 URL(http://teamdf.egloos.com or http://touhou.co.kr)을
표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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덧글

  • bs9999 2011/06/04 17:51 # 삭제 답글

    오오오 뭔가 나왔군!!
  • 벨테인&첼라 2011/06/04 18:13 # 답글

    음, 방금 잠깐 플레이해본 결과 모코우 등장 직후 1통상...이라고 해야 하나? 아무튼 탄을 안 쏘네요. 그냥 혼자 돌아다니기만 하다가 체력 깎이니 다음 패턴으로 넘어가서 그때부터는 탄을 쏨.
    그리고 체감상인지 실제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, 상하좌우보다 대각선 이동이 빨라서 이상한 때에 피츙당하는 경우가 있네요.
  • 12 2011/06/04 18:30 # 삭제

    저번에 그거 문의한 적이 있는데, 중대사항이라고는 생각하고 있지 않으신 듯.
    아마 손을 볼 생각은 그닥 없으신 모양...
  • 벨테인&첼라 2011/06/04 18:38 # 답글

    대각선 이동을 수평 이동 거리들의 단순 합산으로 만드셔서 속도가 훨씬 빨라져버렸네요. 원작의 경우 측정결과 같은 키 입력시간에 같은 거리를 이동하게 만들기 위해서 대각선 이동시에는 상하좌우 이동력을 조금 떨어뜨려서 이동속도를 맞췄네요.
    방금 요요몽으로 우측 끝에서 좌측 끝까지 이동하는 시간을 실험해 본 결과, 우측 위-> 좌측 아래는 대강 2.3~2.4초정도 나오고, 단순 우측에서 좌측 평행이동은 1.7~1.8초정도가 나옵니다.
    반면에 이 화귀전은 걸리는 시간이 똑같네요.

    이 이동력 차이때문에 피츙당하는 경우가 상당히 잦네요(...)
  • 벨테인&첼라 2011/06/04 19:13 # 답글

    아, 그리고 보스 격파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 느낌입니다. 조금 더 빠른 진행이 가능했으면 좋겠네요.
  • 김렌느 2011/06/04 19:18 # 답글

    보스격파 너무 오래걸립니다 하다가 지치는 느낌..
  • 유동닉118.32 2011/06/04 20:07 # 삭제 답글

    [건의]마리사 스타 더스트 레바리에 대형 별탄만 출현 하니 좀 아쉬운 느낌이네요 대형별탄 사이사이에 소형 별탄이 출현하면 좋겠습니다
  • 유동닉118.32 2011/06/04 20:08 # 삭제

    그리고 3면 프렉티스는 안열리나요? 아니면 열리는 조건이 있나요?
  • 유동닉118.32 2011/06/04 20:14 # 삭제

    피탄시 스코어가 0되네요
  • 선배 2011/06/04 23:17 # 삭제 답글

    현재 마리사까지 진행했는데 마리사 몇몇 구간은 그냥 제 자리에서 z키만 누르고 있어도 될 정도로 단조롭습니다 필드보다 보스전이 긴장감이 떨어지네요
  • mr.9 2011/06/06 21:35 # 삭제 답글

    체험판 공개 축하드려요. 화이팅 입니닷!
  • AXT32 2012/09/06 11:56 # 삭제 답글

    대박나시길 바랍니다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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